HOME>건설부문소개>회장인사말

감동 경영과 상생 경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존중받는 기업

세월이 흘러도
절대 깨지지 않는 것은
고객과의 약속입니다

항상 고객을 회사의 존재 근거로 여기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그에 따른 요구에 신속히 대응함으로써 고객만족의 감동을 이끌어 내는 자세는 그룹을 성장케 하는 가장 큰 원동력이 됩니다. 최고의 기업으로 인정받기 위해 고객과 기업 간의 신뢰는 필수 입니다. 고객과의 약속이 지켜지고 신뢰와 믿음이 쌓여갈 때 이는 회사의 자산과 기반이 되어 그 무엇보다 우위한 기업 경쟁력을 갖게 합니다.

SM그룹은 항상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고객 감동(感動)경영을 통해 임직원 모두가 고객에게 더 나아가 사회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로 보답하며, 보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변함없이 성심을 다 할 것입니다.

이러한 신뢰와 믿음이 쌓여갈 때 경제사회 양극화가 해소되고 어느 특정 분야의 발전을 넘어 개인이 살과, 조직과 사회도 함께 성장하는 무한 가능성을 이뤄낼 수 있습니다.
모두가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상생(相生)경영을 공유하고 실천함으로써 기업 발전의 기틀을 조성하는 것은 동반성장의 첫번째 원칙이라 할 수 있습니다.
노사간의 상생, 협력업체와의 상생, 고객과의 상생, 투자자와의 상생은 우리 기업을 영속시키는 핵심요체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모두가 합심하여 무사안일주의(無事安逸主義)를 타파하고 새로운 것에 과감히 도전하여, 회사 유무형의 보다 나은 가치를 창출해야 할 것 입니다.

SM그룹은 앞으로도 개인과 사회의 공존을 먼저 생각하는 상생(相生)경영과 투명공정한 윤리경영을 통해 고객과 주주, 투자자들로부터 신뢰를 얻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존중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장 유오현